본문으로 바로가기

[제품] 아이허브 추천 제품 및 후기

category 마이 스토리/제품 후기 2019. 1. 29. 14:32

아이허브 한국 홈페이지



종합 비타민



1 퍼펙트패밀리, Perfect Family
 퍼펙트 패밀리는 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영양제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의 종합 비타민이 몇 배 더 높은 함량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일반 종합 비타민제와는 다르게 다양한 식물성 항산화제도 풍부히 들어가 있어 노화 예방에 좋습니다. 전문 의약사 분들도 이 정도의 고함량 스펙을 가진 종합 비타민제는 찾아보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함량비가 월등합니다.
복용법
· 하루 3회, 아침 2정, 점심 1정, 저녁 1정
· 식사 후 복용
주의사항
· 복용자의 체질에 따라 드물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
(메스꺼움, 구토, 속쓰림, 두통, 어지러움등)
후기

-복용 30일 차-
혹여나 여러 비타민제를 챙겨먹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거 하나면 충분할 정도의 고함량 비타민 스펙을 가진 녀석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별'을 하나 없앤건.. 전 체질상 조금은 맞지 않았는지 약 1주 간 메스꺼움과 속쓰림 및 살짝 두통에 시달렸습니다. 그 후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괜찮아져서 계속 복용 중입니다 ㅎㅎ 주의해주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2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남성용
 아이허브에선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있는 종합비타민제 입니다. 남자분들의 건강에 맞춰 영양성분이 조절되어 있는 종합비타민입니다.
 맥스 포텐시 제품과는 다르게 하루 1번, 1정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기도 해요. 30~40대 남자에게 더 많이 필요한 무기질인 아연과 구리의 함량을 높이고 붕소, 크롬등이 추가되어 있어요.
 쏘팔메토와 토마토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전립선 건강 블랜드도 105mg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복용법
· 하루 1회, 1정
주의사항
· 복용자의 체질에 따라 드물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
(메스꺼움, 구토, 속쓰림, 피부발진, 두통, 어지러움등)
후기

-복용 80일 차- (지금은 먹지 않음)
오랜 기간 복용 해왔던 종합 비타민제 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조금 극적인 효과를 얻긴 힘들었던 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막 "크아아아아 ! 힘이 !!" 라고 하시면서 효과가 좋으셨다는 분들도 있는 반면.. 저처럼 '음 ..?' 그냥 별 느낌 없었네요 ㅎㅎ.. 건강에 좋겠지 하고 복용 했던 제품이였습니다.




피로회복, 활력 증진 및 호르몬 안정을 위한 영양제


1 마카, Maca
고대 잉카제국에서부터 섭취해온 천연 자양강장제 라고 합니다.
마카에는 31가지 미네랄 18가지 아미노산 그리고 홍삼보다 많은 다량의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회복 및 면역력 강화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카는 인체의 전반적인 호르몬 분비를 안정화 시켜주고 특히, 나이가 들면서 성호르몬의 분비가 저하되는 것으로 인해 찾아오는 남녀 갱년기 증상등을 개선하는데에도 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남녀 모두의 생식 계통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복용법
· 하루 1~2회, 1회 1캡슐
· 식사와 관계 없이 복용 가능
후기

-복용 30일 차-
그렇게 드라마틱한 큰 효과는 없는 느낌입니다. 피로에 조금은 도움 되는 거 같았고 전반적인 호르본 분비를 안정화 해준다기에 더 꾸준히 먹어보려 합니다.

2 아르기닌, L-Arginine
아르기닌은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 중의 하나로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 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라고 합니다.
성장 호르몬은 성장기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에게도 분비가 되며 나이가 들 수록 분비되는 양이 감소되는데 인체의 신진 대사에 밀접하게 관여하여 노화를 예방해주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 때문에 성장 호르몬은 '젊음의 호르몬'이라고도 불리우지요.
성장 호르몬은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르기닌이 성장 호르몬 분비에 크게 영향을 끼치고 있어요.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근육량을 증가시켜주고, 체지방은 감소시켜주며 혈당을 조절하는 등 대사에 관여하여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을 개선 시키고 운동을 할 때 각 조직에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상처의 치유와 회복 기간을 단축시켜주며 산화질소의 합성을 증가시키고, 분해를 지연시켜 결과적으로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하는데 이러한 작용들은 발기부전이나 정자의 수 그리고 운동력에도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남성의 성기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복용법
· 하루 1~3회, 1회당 1정
· 되도록 공복이나, 자기 전 복용
· 탄수화물이 포함된 음료와 함께 마시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음
주의사항
· 장기복용시 휴지기를 가지는 것이 좋음
(3개월 복용 후, 한달간 휴약 후 다시 복용)
· 저혈압 및 신장질환 환자는 의사와 상의 후 복용
후기

-복용 15일 차-
그렇게 좋다는 말이 많아 먹어봤고 효과는 굉장히 빨리 나온 제품인 거 같습니다. (어떤 효과인지는 큼,,) 
우선적으로 전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으로써 생기는 몸의 피로감이 조금 덜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몸이 좀 한결 가벼워진 느낌 ㅎㅎ 조금 더 복용 후 추가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산화제, 젊음을 위하여


1 코큐텐, CoQ10
 '의사들도 꼭 챙겨먹는 다섯가지 영양제'라는 소개글이 있는 영양제 중의 하나일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우리 몸으로 들어온 영양소들을 세포에 필요한 각각의 에너지로 바꾸는 대사작용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 때문에 24시간 쉬지 않고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심장과 간같은 장기의 세포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지요.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에서 섭취된 '당'을 에너지로 전환 해주기 때문에 혈당을 감소시켜주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막이 활성산소로 부터 손상되는 것을 막아줄 뿐 아니라 대사 과정에서 생성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제거해준답니다. 이런 코큐텐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면역세포와 백혈구의 능력을 높여주어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코큐텐은 20대를 기점으로 점점 세포 내의 양이 줄어들어 세포의 재생 주기가 느려지고, 산화가 되면서 노화 및 질병이 나타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코큐텐이 풍부한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을 해주면 젊고 건강한 삶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복용법
· 1일 1회, 1회당 1소프트젤
· 식사후 복용
· 지방이 포함된 음식과 함께 복용하면 흡수력을 높일 수 있어요.
주의사항
· 복용자의 체질에 따라 드물게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
(메스꺼움, 구토, 속쓰림, 피부발진, 두통, 어지러움등)
·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에 주의
· 질병이 있으신 분은 담당의사와 상의 후 복용
· 와파린과 같은 항지혈효과 약물의 반응을 약하게 할 수 있다고 함
후기

-복용 3일 차-
어,, 체질에 조금 안 맞아서인지 2일 째까진 살짝 속이 메스꺼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전 3일 째 되던 날은 괜찮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저처럼 미미하고도 조금 큰 부작용까지 있으실 수 있으시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몸에 좋다고 좋다고 ~ 하니까 우선 30 테블릿 양으로 한달 간 복용해보려 합니다 ㅎㅎ





운동 보조제, 건강한 육체미를 위하여


1 카르니틴, L-Carnitine
 카르니틴은 여러가지 아미노산 중에 하나로 지방산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성분이예요.
나이가 들 수록 체내의 카르니틴 생성 수치가 낮아지면서 중성지방을 축적하게 되고 일명 나잇살이라는 것이 찌게 되는 원인이 된답니다.
카르니틴은 지방산을 운반하여 세포에서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을 촉진시키는데, 체지방을 좀 더 효율적으로 연소되게 해주고 체지방을 먼저 에너지로 사용하게 하여 자연스럽게 체지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근육의 조직에도 작용하여 근육을 크게 하고, 근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서 운동 전에 복용하면, 운동시 더 많은 지방이 에너지로 전환되어 연소되고 근육을 키우고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복용법
· 하루 1회, 1캡슐
·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가능
주의사항
· 임산부는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았으므로 복용금지
· 수유부는 권장량 복용해도되지만, 다량 복용하지 말것
· 갑상선 관련 질환이 있는 분은 복용 금지
· 항응고제를 복용하고 계신 분은 담당의사와 상의 후 복용
· 발작을 경험한 사람은 복용 금지
후기

-복용 10일 차-

정말 훌륭합니다.
운동을 시작하려고 하시거나 혹은 하시고 계신 분들은 꼭 복용을 추천드립니다 ! 확실히 복용 후 근육이 지치는 것이 덜 하다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복용자 체질에 따라 효과가 틀릴 수는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저한텐 정말 잘 맞았어요)

2 아미노라스트, AMINOLAST
 BCAA 입니다. 성분에는 칼슘, 마그네슘, 소듐 리고 류신, 발린, 이소류신, 타우린, 류신 펨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른 BCAA와는 다르게 근육의 피로물질을 없애주는 아모젝트(오르니틴 아스파르트산염)의 함유가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게 될 때 혈중 암모니아 수치가 높아지며 근육을 분해하기 시작하는데 이 아모젝트 성분이 암모니아의 수치를 낮추고 근육의 분해를 방지, 근육의 합성효과 까지 높이는 역활을 해줍니다.
 운동 중 섭취 시 지구력을 늘려주고 근육의 합성 및 회복을 촉진해주며 일상에서 섭취 시 근육의 유지와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합성 색소 및 탄수화물, 설탕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맛은 적당히 달콤하고 여러 맛들이 있으니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레몬 아이스 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
복용법
·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1서빙 2번 섭취
· 운동 중 섭취 및 일상생활 중 섭취
주의사항
· 섭취 횟수를 높히면 체질에 따라 여러 부작용이 따를 수 있음
(메스꺼움, 구토, 속쓰림, 피부발진, 두통, 어지러움등)
후기

-복용 60일 차-
햐.. 이거 정말 물건 입니다. 제일 신경쓰는 맛 뿐만이 아니라 착한 성분비까지.. 다른 BCAA와는 차별화된 아모젝트 포함까지 ㅠㅠ 먹는데 큰 부담이 없습니다 정말 ! 너무너무 강추 !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추천인 코드 : LVK6052


위 코드 입력하시면 5% 추가 할인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

5% 포인트 적립 + 5% 추가 할인 = 10% 할인
신규회원 10% 할인코드 19NEW 와 중복 적용 가능하니 꼭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