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평점
"가격대비 가성비는 훌륭했으나 역시 여러가지면(사용거리, 끊김)에서 조금은 아쉬운"
QCY qs1 제품 스펙

Model: QS1
BT version: V5.0
조작 range: 10 메터 (와 no 장애물)
충전 시간: approx.2hr
대기 시간: approx.120hr
재생 시간: approx.4hr
배터리 형: li-ion
BT prifiles: HFP/HSP/A2DP/AVRCP
배터리 용량 (이어폰): 3.7 볼트 43 미리암페르하우어
배터리 용량 (charging case): 3.7 볼트 380 미리암페르하우어
제품 설명 :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현재는 할인이 끝난 상태이며 당시 약 18$ = 20,000\ 가격에 구매 했습니다.

수령 후 5일간 실사용기

밖에 나갈일이 없어서 집에서만 사용했습니다.. 외부 사용기는 좀 더 사용해보고 글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

개봉기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처음으로 물품 구매해보고 받아봤습니다.. 햐,, 도착 안 할것만 같았던 제품이 도착하니 정말 선물을 받은 마냥 기분이 좋더군요 ㅎㅎ


ㅠㅠ 이쁘게 생겼습니다.. 처음 보고는 선물 받은 기분이라 마냥 기뻐서 그런지 참 이쁘게 보이더라구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또한 케이스의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방식 입니다.
케이스에 덮게가 없기 때문에 이어폰이 쉽게 빠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자석으로 고정되어 정말 쉽게 안 떨어집니다..
손으로 이어폰을 빼내려고 할때도 좀 불편한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ㅠㅠ 어째뜬 저절로 분리되거나 분실할 위험은 적어 보였습니다.


버튼을 눌렀더니 저렇게 빨간 LED가 점등되며 이어폰의 충전을 시작합니다. 빨간불이 점등되면 이어폰을 충전 중이라는 의미입니다.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분리했었더니 페어링 모드 즉 하얀 LED가 점등 되었습니다. (페어링은 왠만해선 오른쪽 이어폰부터 해야 합니다. 왼쪽부터 페어링 했더니 정상 작동이 안 될때가 많습니다..)


사용기


어.. 당황했습니다.. 저 정도 거리도 커버리지 못하다니 ㅠㅠㅠㅠ 단점은 거리가 조금만 멀어져도 엄청 끊김이 심합니다.
그것 말고도 가까이 있는대도 불구하고 여러 간섭을 많이 받는 느낌이였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 덤벨이 있는데 덤벨을 조금 들거나 동작이 많아지면 조금씩 끊김이 있더라고요.. 

허나, 가격대에 비한 가성비는 정말 훌륭합니다. 가격이 모든 단점을 상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QCY t1 버전 보다 qs1 이 통화품질 향상을 시켰다고 하는데 확실히 집안에서 외부 노이즈 없이 통화했을 시 상대측에서 잘 들린다고 하여 아주 편하게 통화했었습니다.

또한 음질은 무선이라고 생각이 생각이 안 들정도 였습니다. 제가 소리에 굉장히 민감한 편인데 베이스가 조금 강하다란 느낌 말고는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배터리는 조금 오래가는 듯 합니다. 약 1시간 50분정도 사용 가능했으며 케이스에 충전 횟수는 약 4번 정도 Full로 충전 가능했습니다.

외부 사용기는 좀 더 사용 후 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